AI인공지능

AI 챗봇 정리 2020'

한스로큰 2020. 6. 23. 17:14

2020년 최고의 AI 챗봇 리스트 19

AI챗봇은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언어로 사용자 대화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 

소프트웨어입니다.

웹 사이트에서 연중무휴 24시간 제공되므로 사용자 응답 속도가 향상됩니다.

AI Chatbot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더 나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합니다.

챗봇은 기계학습 및 자연어 처리를 사용하여 거의 인간과 유사한 대화 경험을 제공합니다.

다음은 인기 있고 최신 기능을 갖춘 Top AI 챗봇 목록입니다. 

이 목록에는 오픈 소스 및 유료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
 

1) 랜드 봇(Landbot.io)

랜드 봇은 직관적인 노코드 챗봇 제작자 겸 대화 매니저다. 크고 작은 기업이 개인화 및 개별 접근 방식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자동화되고 즉각적인 리드 인수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성장을 견인할 수 있도록 한다.

특징:

API를 통해 웹, WhatsApp, Facebook Messenger 또는 기타 채널에 봇 생성 및 배포 시장에서 가장 직관적인 빌더를 사용하여 코딩 없이 규칙 기반 봇과 AI NLP 봇을 모두 구축 Google 시트, Google Analytics, Slack, Salesforce, Mailchimp, Zapier, Calendarly, Airtable, Stripe 등 이미 사용한 도구와 봇을 통합하십시오. 잠재 고객 발굴, 선별 및 전환, 제품 추천, 예약 및 예약 처리, 피드백 수집, 고객 지원 등

2) 제니오(Xenioo)

Xenioo는 다채널 지능형 가상 도우미를 소규모 및 대규모 관객에 모두 배치할 수 있는 고급 챗봇 설계 플랫폼이다.
디자이너, 마케팅 및 고객 지원 담당자에게 차세대 및 비용 효율적인 경험을 제공한다.

특징:

- 실시간 미리 보기 및 테스트를 통한 고급 흐름 설계.  각 플랫폼에 대한 자동 콘텐츠 번역이 포함된 동시 다채널 퍼블리싱. 네이티브 AI 엔진과 딥 DialogFlow 및 IBM Watson 통합 기능을 갖춘 고급 NLP 기능 대화를 실시간으로 인수, 공유 또는 리디렉션 할 수 있는 서로 다른 실시간 운영자 수준 및 그룹이 있는 대화 대시보드 사용자에게 연락하거나 각 사용자 프로필을 기반으로 캠페인을 추진할 수 있는 자동 및 이벤트 기반 캠페인. 개발자, 운영자 및 감독자에 대한 세분화된 권한을 가진 챗봇 팀 관리

3) 헤이 모조(HeyMojo)

HeyMojo는 하이브리드 봇 솔루션 구축 전문가다. 그들은 단일 플랫폼에서 두 세계의 최고(Rule based bots & AI bots)를 가져온다. 규칙 기반 봇만으로는 스스로 학습할 수 없다는 점과 AI 기반 봇만으로는 학습할 수 있는 막대한 데이터 세트가 필요하다는 점이 문제다. 소규모 기업의 경우 봇을 훈련시키기 위한 빅 데이터 세트를 보유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봇 솔루션은 모든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한다

특징:

- 봇을 빌드하기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(GUI), 코딩 불필요
- 라이브 채팅 전달
- 모든 CRM과의 통합
- 상세 분석 보고서
- 잠재 고객 발굴, Email List Builder, 사전 예방적 사용자 참여, 세분화
- 구매, 예약, 예약 전화 예약, 카트 폐기 재계약 처리.
- 고객 지원 자동화, 반복 작업 자동화 , 데이터 수집 및 전송.

4) 매니 챗(Manychat)

매니 챗은 페이스북 메신저에서 전자상거래와 지원을 위한 봇 플랫폼이다. 그것은 중소기업들이 영업 기회를 얻거나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과 같은 마케팅을 단순화함으로써 성장을 돕는다.

특징:

- 인터랙티브하고 맞춤화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.
- Messenger를 통해 약속 예약, 제품 판매, 연락처 세부 정보 캡처 및 관계 구축
- 단순하고 개인화된 경험으로 리드를 변환할 수 있다.
- 기본 템플릿으로 시작하거나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로 짧은 시간 내에 봇을 구축하십시오.
- ManyChat은 Google 시트, MailChimp, Shopify, Zapier, HubSpot 또는 ConvertKit를 포함한 많은 도구에 연결된다.

5) 플로우 XO

Flow XO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, 서로 다른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챗봇을 구축하는 자동화 소프트웨어다.

특징:

- 인사말을 통해 사실상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에 새로운 방문자를 맞이할 수 있다.
- 간단한 질문을 하고 제공된 답변을 확인하여 사용자 세부 정보를 수집하십시오.
- 챗봇은 간단한 질문에 답하거나 어떤 기사와도 연결할 수 있다.
- 그것은 당신이 라이브 채팅에서 고객에게 토론을 넘길 수 있게 해 준다.
- 고객이 구매하기를 좋아하는 특정 서비스나 제품을 식별하여 결제를 수락한다.
- 봇은 고객 데이터가 사이트에 있는 동안 더 높은 품질의 리드를 받을 수 있도록 고객 데이터를 명확히 하고 미리 필터링할 수 있다.

6) Amplify

앰프리 파이프(Ampremify)는 거대하고 확장되는 대화면에서 개인화되고 지속적인 메시징 기반 경험을 제공하는 신세대 변환 인공지능 도구다.

특징:

- 브랜드 가상 조수들을 제공한다.
- 자체 브랜드 가상 어시스턴트를 손쉽게 생성 및 관리
- AdLingo라는 대화 마케팅 플랫폼을 이용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대화 광고 경험을 제공한다.

7) Botsify

보츠 파이(Botsify)는 온라인에서 번거로움 없이 자동 챗봇을 만들 수 있는 도구다. 매출 증대 및 고객 지원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된다.

특징:

- 사용자와 고객 지원 담당자 간 대화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는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제공한다.
그것은 챗봇 대화를 이용하여 사용자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대화 양식을 제공한다.
- 보츠 파이는 페이스북 메신저가 언제 어디서든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.
이 도구는 트리 뷰를 갖추고 있어 당신의 이야기를 스마트하게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.
- 라이브 챗봇으로 고객 만족도 및 유지력 향상
- 슬랙 봇은 몇 가지 쉬운 단계로 만들 수 있다.

8) Imperson

가장은 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고객 여정을 자동화하는 챗봇 솔루션을 개발한다. 이 대화 봇은 진정한 고객 채팅 경험을 제공한다.

특징:

- 가장은 챗봇 목표를 설정하는 것부터 올바른 성격과 목소리를 정의하는 것까지 안내한다.
- NLP 사용자 intent, 관계 메모리, 심층 대화 콘텍스트 등을 바탕으로 대화를 이끌어갈 방법을 결정하는 대화 내비게이터를 탑재했다.
이 툴은 성능 향상을 위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는 완전 관리형 고급 분석 대시보드를 제공한다.

9) HubSpot Chatbot Builder

HubSpot chatbot builder를 통해 고객 지원, 회의 예약 및 변환 확장 가능 200개 이상의 통합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, 회사의 필요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다.

특징:

- 규모에 따라 제한 없이 개인화된 대화를 제공한다.
-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직접 봇 만들기 및 사용자 정의 그 코드는 당신의 봇에게 인간적인 감각을 준다.
- 연락처 레코드를 추가하고 리드를 관리할 수 있다.
- 마우스를 한 번만 클릭하면 CRM에 거래를 추가할 수 있다.
- 잠재 고객을 파악하기 위한 이메일 추적 기능을 제공한다.
- Gmail 및 Outlook과 통합하십시오.
- 잠재 고객과 공유할 수 있는 예약 링크를 생성하십시오.

10) Boost

Boost.ai은 가상 에이전트로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자연 언어 처리 도구다. 이 툴은 100개 이상의 실시간 가상 에이전트, 10m 이상의 인터랙션 및 1000개 이상의 인증된 트레이너를 제공한다.

특징:

- 기본부터 복잡한 산업 관련 이슈까지 모든 것을 빠르게 커버해 최대 2500개의 질의에 대한 답변으로 사전 교육할 수 있다.
그것은 누구나 규모에 따라 역동적이고 자연스러운 상호작용을 만들 수 있게 해 준다.
- 설득력 있는 사용 사례를 쉽게 식별하고 올바른 기술을 선택하십시오.

11) Bold360

Bold360은 기업이 더 나은 고객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. 고객 상호작용에 획기적인 인텔리전스를 제공하여 모든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통찰력을 발휘하도록 한다.

특징:

- 에이전트와 고객의 더 나은 경험을 위해 개인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.
이 도구는 고객 대면 직원이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. 
- 볼드 360은 에이전트들이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도구를 손끝에 제공한다.
이 툴은 채널에 걸쳐 고객이 필요한 것을 검색하고 에이전트와 연결할 수 있도록 사전 예방적으로 도와준다.

12) Ada

에이다님은 AI로 운영되는 고객 서비스 챗봇으로 고객 문의가 빠르게 해결된다.

특징:

- 고객을 위한 온디맨드 및 멀티채널 참여 제공
- 관심사, 정보 및 의도에 맞춘 콘텐츠로 모든 대화를 커스터 마이 징하십시오.
- 주요 주제 테마, 볼륨 동향, 고객 문의 등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통해 분석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.

13) Vergic

Vergic는 고객 참여 플랫폼을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 조직과 브랜드가 AI/Bot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한다. 음성, 협업 도구 및 메시징을 지원했다.

특징:

- 자동화 대화 상자 및 워크플로우가 있다.
  이 툴은 혼합 봇 개념에서 가상 에이전트 역할을 하는 AI와 BOT 통합을 제공한다.
- 웹 채팅과 메시징을 이용하면 스카이프, 슬랙, 페이스북 메신저, 웹 채팅이나 IM 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다.
- 당신은 Vergic 플러그인으로 에이전트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.

14) 왓슨 어시스턴트

왓슨 어시스턴트는 대화 인터페이스를 어떤 기기, 채널, 사용 또는 클라우드에 만들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.

특징:

- 보조자는 페이스북 메신저 또는 슬랙과 직접 통합된다.
- 툴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적의 경로를 자동으로 지시한다.
   그것은 개인화된 경험을 위한 세션 관리를 제공한다.
- 이 도구는 개발자의 지원 없이도 서비스 데스크 도구에 있는 휴먼 에이전트로 대화를 확대할 수 있다.

15) 판도라 봇

Pandorabots는 단순한 DIY 솔루션부터 복잡한 챗봇 개발, 그 사이의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귀사의 비즈니스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.

특징:

- 오픈소스 챗봇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다.
- 샌드박스 개발을 제공한다.
  이 도구는 샌드박스 메시지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.

16) Reply

고객 만족도에 영향을 주지 않고 디지털 채널의 디플렉션 지원 볼륨 회신 이 툴은 고객이 쉽고 쉽게 지원할 수 있도록 해준다.

특징:

- FAQ의 답변이 포함된 정확한 AI.
- 사용자 정의 워크플로우가 필요한 공통 통합 제공
- 채팅을 구현하기 위해 코딩이 필요하지 않다.
- 질문과의 1 클릭 통합 기능을 제공한다.
  이 도구는 챗봇과 에이전트 사이의 원활한 거래를 제공한다.
- 에이전트 지원 없이 일반적인 상호 작용을 제공하는 회신
- 사용자 맞춤형 요구사항을 관리하는 카피, AI 및 카피라이터 팀 지원

17) Rulai

룰 라이는 사전 구축된 훈련 데이터를 제공하는 툴이다. 이 도구를 사용하면 대화를 추적할 수 있으며, 문맥을 유지하여 다음 조치가 무엇인지 결정할 수 있다.

특징:

- 반복적인 통화와 라이브 채팅 요청을 비껴 고객 지원을 간소화한다.
  이 도구는 당신이 첫 번째 연락책 해결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.
- 보다 자연스럽고 유연한 대화
  그 도구는 판매 전환율을 높인다.

18) Snatchbot

Snatchbot은 멀티채널 메시징을 위한 스마트 챗봇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. 이 도구는 엔터프라이즈급 보안과 강력한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다.

특징:

- 봇을 구축, 연결 및 게시하여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지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한다.
  이 플랫폼은 모두에게 신속한 지능형 챗봇 개발을 제공한다.
- 코딩이나 기술력 없이 봇이나 휴먼 챗봇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.
- 단순하거나 복잡한 번역, 작업 버튼, 결제금 회수, 영수증 전송 등을 활용할 수 있도록 대화를 설계한다.
  이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있는 모든 곳에 봇을 게시할 수 있다.

19) SAP 대화형 AI

SAP 대화형 AI를 통해 고객은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만들고 구축할 수 있다. 엔드 투 엔드 플랫폼과 기업용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활용해 조달, HR 또는 출장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.

특징:

- AI 챗봇으로 대화를 행동으로 전환하고 직원들의 헌신, 혁신, 생산성을 향상하십시오.
- 기업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챗봇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자동화하여 고객 유지 및 수익 향상
- SAP 솔루션과 통합된 AI 챗봇으로 FAQ 답변 및 간단한 작업 실행 안내

이상입니다.